fedora.kr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marketing 戰略,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marketing 戰略,아웃도어시장,文化(문화)와사회계층 > fedora2 | fedora.kr report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marketing 戰略,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marketing 戰略,아웃도어시장,文化(문화)와사회계층 > fedora2

본문 바로가기

fedor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marketing 戰略,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0:15

본문




Download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ppt







순서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marketing 戰略,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marketing 戰略,아웃도어시장,文化(문화)와사회계층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경영경제레포트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 노스페이스성공요인 The NorthFace The NorthFace마케팅전략 아웃도어시장 문화와사회계층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20NorthFace,The%20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_ppt_01.gif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20NorthFace,The%20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_ppt_02.gif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20NorthFace,The%20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_ppt_03.gif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20NorthFace,The%20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_ppt_04.gif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20NorthFace,The%20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_ppt_05.gif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20NorthFace,The%20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_ppt_06.gif






Download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ppt( 43 )


설명


1
3
4
1.아웃도어(OutDoor)文化(culture)
2. The NorthFace 성공요인
3. The NorthFace 시사점, problem(문제점)
4. The North Face 대안 제시
목 차
1-1. 여가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
1-2.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2-1. 마케팅과 디자인의 change(변화)
2-2. 아웃도어 文化(culture) 프로모션
2-3. 고급 브랜드 이미지
2-4. 성공요인에서의 文化(culture) 사회계층
2-5. The NorthFace 성장과 시장지위
3-1. 노스페이스 = 학생교복
3-2. 브랜드 이미지 하락
3-3. 일시적 유행 가능성
5
4-1. 기존마케팅에 전문성 강조 및 文化(culture) 공유
4-2. 文化(culture) 마케팅을 통한 청년층 이미지 쇄신
1-1. 여가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

1980~2000년 : 경제력과 여가시간의 여유가 부족 → 인도어(Indoor) 활동

2000~현재 : 경제력 향상과 여가시간 증가(주5일제, 국립공원무료 개방,
베이비부머들의 은퇴) → 아웃도어(Outdoor) 활동

6
1-2. OutDoor 시장의 성장
자료(data) : 업계 추정치
단위 : 조원
여가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로 인한 국내 아웃도어시장의 급격한 성장
7
1.아웃도어(OutDoor)文化(culture)
2. The NorthFace 성공요인
3. The NorthFace 시사점, problem(문제점)
4. The North Face 대안 제시
목 차
1-1. 여가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
1-2.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3-1. 노스페이스 = 학생교복
3-2. 브랜드 이미지 하락
3-3. 일시적 유행 가능성
8
2-1. 마케팅과 디자인의 change(변화)
2-2. 아웃도어 文化(culture) 프로모션
2-3. 고급 브랜드 이미지
2-4. 성공요인에서의 文化(culture) 사회계층
2-5. The NorthFace 성장과 시장지위
4-1. 기존마케팅에 전문성 강조 및 文化(culture) 공유
4-2. 文化(culture) 마케팅을 통한 청년층 이미지 쇄신
2-1. 마케팅과 디자인의 change(변화)
소비자 욕구가 다양해짐에 따른 소비자계층 확대
과거 아웃도어 제품은…(To be continued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marketing 戰略,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marketing 戰略,아웃도어시장,文化(문화)와사회계층

레포트/경영경제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NorthFace,The,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edor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edor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