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ora.kr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 fedora2 | fedora.kr report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 fedora2

본문 바로가기

fedor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6:48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hwp







순서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hwp( 59 )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마케팅의 속성 과 책략,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목차

* 글로벌마케팅

Ⅰ. 글로벌마케팅의 속성

Ⅱ. 글로벌마케팅의 표준화책략과 adaptation(적응) 화책략

1. 표준화책략
2. adaptation(적응) 화책략

Ⅲ.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1. 글로벌제품책략
1) 글로벌제품책략의 concept(개념)
2) 제품과 촉진의 표준화/adaptation(적응) 화 책략대안
· 책략 1 : 제품 - 촉진표준화
· 책략 2 : 제품표준화 - 촉진adaptation(적응) 화
· 책략 3 : 제품adaptation(적응) 화 - 촉진표준화
· 책략 4 : 제품 - 촉진adaptation(적응) 화
· 책략 5 : 신제품개발책략
2. 글로벌가격책략
1) 글로벌가격의 의의와 설정방법
2) 글로벌가격책략의 속성
3) 글로벌가격책략을 수립할 때 고려하여야 할 점
4) 국제가격의 주요문제



(1) 수출가격의 누증
(2) 국제이전가격
(3) 덤핑
(4) 환율변동
(5) 국제가격의 표준화와 差別(차별) 화
3. 글로벌유통경로책략
1) 글로벌유통경로의 의의
2) 글로벌유통경로의 기능과 goal(목표)
3) 글로벌유통경로의 선택
4. 글로벌촉진책략
1) 글로벌촉진책략의 의의와 특징
2) 글로벌촉진책략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야 할 요소…(생략(省略))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1.gif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2.gif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3.gif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4.gif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5.gif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edor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edor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