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6:48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hwp
순서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의특성과전략,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hwp( 59 )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마케팅의 속성 과 책략,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목차
* 글로벌마케팅
Ⅰ. 글로벌마케팅의 속성
Ⅱ. 글로벌마케팅의 표준화책략과 adaptation(적응) 화책략
1. 표준화책략
2. adaptation(적응) 화책략
Ⅲ.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
1. 글로벌제품책략
1) 글로벌제품책략의 concept(개념)
2) 제품과 촉진의 표준화/adaptation(적응) 화 책략대안
· 책략 1 : 제품 - 촉진표준화
· 책략 2 : 제품표준화 - 촉진adaptation(적응) 화
· 책략 3 : 제품adaptation(적응) 화 - 촉진표준화
· 책략 4 : 제품 - 촉진adaptation(적응) 화
· 책략 5 : 신제품개발책략
2. 글로벌가격책략
1) 글로벌가격의 의의와 설정방법
2) 글로벌가격책략의 속성
3) 글로벌가격책략을 수립할 때 고려하여야 할 점
4) 국제가격의 주요문제
(1) 수출가격의 누증
(2) 국제이전가격
(3) 덤핑
(4) 환율변동
(5) 국제가격의 표준화와 差別(차별) 화
3. 글로벌유통경로책략
1) 글로벌유통경로의 의의
2) 글로벌유통경로의 기능과 goal(목표)
3) 글로벌유통경로의 선택
4. 글로벌촉진책략
1) 글로벌촉진책략의 의의와 특징
2) 글로벌촉진책략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야 할 요소…(생략(省略))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글로벌marketing 의특성과전략(strategy),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