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크루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11:40
본문
Download : 항공크루즈.hwp
그러나 이 불안한 모양새는 결국 1972년 “싱가포르 에어라인”과 “말레이시아 에어라인 시스템”으로 완전 분리되게 이르렀고, 이 해를 기점으로 싱가포르 航空은 도시국가 싱가포르의 국영 航空회사로서 독자적인 성장의 길을 걷기 처음 하여 오늘에 이르게 된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항공크루즈
다.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여행객 감소로 거의 모든 航空사가 급격한 침체국면에 빠져들고 있는데도 이 航空사만은 최고 수준의 순이익을 얻어내고 있따
국제航空운송협회(IATA)에 가입된 140여 航空사 가운데서 랭킹 1위를 마크한 航空사로 유명세를 더하고 있따 싱가포르 航空사는 여행전문잡지인 영국의 “홀리데이위치”에서 좌석의 안락성, 기내서…(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항공크루즈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항공크루즈.hwp( 89 )
순서
1. 싱가포르 에어라인 紹介
타 航空사들이 부러워하는 이름난 기내서비스, 전 세계를 연결하는 광범위하고 편리한 운항 스케쥴, 최신 기종 航空기의 안락하고 안전한 운항으로 널리 알려진 싱가포르 에어라인은 1947년 5월에 처음 되었다.항공크루즈과제 , 항공크루즈경영경제레포트 ,
항공크루즈과제
설명
항공크루즈에 대한 글입니다. 이 말레이언 航空은 1963년 말레이반도, 보루네오 섬 북부지역의 말레이시아 연방 결성과 함께 “말레이시언 에어웨이”로 명칭을 바꾸게 되었고, 1965년 싱가포르가 이 연방에서 탈퇴함에 따라 다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航空(MAS)” 이름으로 양국 政府가 공동 운영하게 되었다. 싱가포르 航空의 history(역사) 는 지난 1947년 5월의 “말레이언 에어웨이”로 거슬러 올라간다. 또한 뉴질랜드航空과 안세트 오스트레일리아 등 4개국의 제휴로 루트 네트워크도 50개국 20여 도시로 확대되고 있따
이러한 싱가포르 航空은 지난 1996년 3월말 결산결과 매출액은 전년대비 5.2%가 늘어난 62억 5,200만 싱가포르 달러에 순이익은 전년대비 11.7% 늘어난 10억 2,500만 싱가포르 달러(美貨 5억 1,250억 달러)를 기록한 초우량 기업이다.
설립 당시에는 합계 15기의 보잉 707과 보잉 737을 보유하고 있었고, 오늘날에는 최신의 보잉 747기 41대, 에어버스 A310-300s기 17대, 보잉 747 화물기 6대 등보 유기가 86기나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