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歷史(역사)와 구성 및 목적 비교analysis(분석) ,경영戰略analysis(분석) , 성공instanc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3:40
본문
Download : 모터쇼 역사와 구성 및 목적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x
모터쇼,역사와,구성,목적,비교,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설명
_SLIDE_1_
모터쇼 역사(歷史)와 구성 및 목적 비교분석 ,경영전술분석, 성공사례(instance), 성공전술, marketing 전술, STP전술, SWOT분석, 4P전술, 개선점
_SLIDE_2_
목 차
모터쇼의 역사(歷史)
모터쇼의 구성
모터쇼의 목적
세계3대 모토쇼와 서울모토쇼의 비교
모토쇼에서 모델의 바람직한 역할
관객수 비교그래프
리포트를 마치며 …
_SLIDE_3_
모터쇼의 역사(歷史)
세계 최초의 모터쇼는 1897년 독일에서 개최된 프랑크 푸르트 모터쇼다. 그 후에 프랑스가 1898년 파리 모터쇼-> 미국이 1899년 디트로이트 모터쇼->1903년 시카고 모터쇼->영국이 1903년 버밍엄 모터쇼 를 개최하는 등 경쟁적으로 모터쇼를 개최 함.
_SLIDE_4_
모터쇼의 구성
규모: 10개국 150개 업체 정도 참여
전시 품목: 승용차. 상용차. 특장차.이륜차 부품(용품)등 이 있음
부대행사를 통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킴
_SLIDE_5_
모터쇼의 목적
future(미래) 자동차의 흐름과 방향 제시
비교전시로 기술개발 촉진
바이어 유치를 통한 자동차 교역 활성화
올바른 자동차文化(culture) 정착 유도
_SLIDE_6_
세계3대 모터쇼와 서울 모터쇼 비교
_SLIDE_7_
모터쇼에서의 모델의 바름직한 역…(To be continued )
순서
모터쇼 歷史(역사)와 구성 및 목적 비교analysis(분석) ,경영戰略analysis(분석) , 성공instance(사례),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STP戰略, SWOTanalysis(분석) , 4P戰略, improvement점
레포트/인문사회
모터쇼 歷史(역사)와 구성 및 목적 비교analysis(분석) ,경영戰略analysis(분석) , 성공instance(사례),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STP戰略, SWOTanalysis(분석) , 4P戰略, improvement점
Download : 모터쇼 역사와 구성 및 목적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x( 56 )
모터쇼 역사와 구성 및 목적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모터쇼 역사와 구성 및 목적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모터쇼 역사와 구성 목적 비교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