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우위 확보 戰略과 the gist역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5:20
본문
Download :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우위 확보 전략과 핵심역량.hwp
정보 기술의 발전에 따라 더욱 고도화 되고 복잡해지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기업은 융합화된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에 나서고 있다는 것이다. 다양한 기업의 사례(instance)를 통해 모바일 컨버전스의 확대를 위해 필요한 5가지 성공 조건을 살펴본다.
Download :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우위 확보 전략과 핵심역량.hwp( 83 )
Ⅰ. 서론
Ⅱ. 본론
1. 모바일 컨버전스 시대의 도래
2. “롯데리아” point역량 경영
Ⅲ. 結論(결론)
참고data(자료)
Ⅰ. 서론
휴대폰이 모든 정보기기 사이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리고 있다 이른바 모바일 컨버전스의 확산이다.
Ⅱ. 본론
1. 모바일 컨버전스 시대의 도래
‘내 손안의 작은 세상’으로 표현되는 휴대폰은 이러한 컨버전스를 통한 變化(변화)의 움직임 중에서도 가장 point에 위치하고 있다 과거에는 음성통화가 휴대폰의 주 사용 목적이었다지만 휴대성과 개인성을 확보한 기기의 특성(特性)과 고객의 요구가 맞물리면서 휴대폰은 더 이상 단순한 의사소통 기구에 머물지 않고 있다 100만 화소급 이상의 디지털 카메라, 게임기, 캠코더, TV 수신기, 네비게이터, MP3, 무전기, 메신저까지 내장된 똑똑한 휴대폰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것이 그 좋은 예이다. 휴대폰이 모든 정보기기 사이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시대, 이것이 바로 …(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우위 확보 戰略과 the gist역량
컨버전스시대의경쟁우위확보戰略과the gist역량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우위 확보 전략과 핵심역량컨버전스시대의경쟁우위확보전략과핵심역량 ,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우위 확보 전략과 핵심역량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우위 확보 戰略과 the gist역량
다. 다가올 4G 구현을 위해서도 그 point 기기인 휴대폰의 기능과 활용영역을 더욱 확대해 인간의 생활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통합한 ‘올인원(All-in-one)’ 단말기의 개발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결국 未來 휴대 전화의 모습은 전자결제, 카메라, 캠코더 기능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나가면서 스마트폰으로 발전한 뒤 유비퀴터스의 허브기기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 퓨전, 컨버전스 등은 이미 새로운 정의(定義) 이 아니다. 서로 다른 기술이나 서비스 및 제품들의 유사화 또는 복합화에 따른 융합 비즈니스가 21世紀의 주류를 이룰 것이라는 데는 이제 아무도 이의를 달지 않는다. 바야흐로 산업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이(異)업종간의 활발한 교류로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창출하는 컨버전스의 시대가 열리고 있는 것이다. 기술 발전 양상을 보면 휴대폰의 복합화와 지능화를 통한 컨버전스의 경향은 더욱더 가속화 될 展望(전망)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