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report) ] 프랑스 영화의 황금기와 전시 영국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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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23:3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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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0년대 말 프랑스 영화들이 미국 관객들의 관심을 끄는 실질적인 최초의 외국어로 된 영화였다는 사실을 들 수 있따 미국의 주요 도시에는 그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몇몇 소규모 `예술극장`이 출현하였다. 지적인 영화 대본들과 뛰어난 영상 연출은 발성영화의 성숙에 프랑스가 기여한 부분이며, 그것은 뛰어난 문학적, 연극적 재능을 가진 몇 사람에 의해 이루어졌다. 소박함과 정직함이 한꺼번에 관객을 압도한다. 그의 작품으로는 미모사 하숙집 Pension Mimosa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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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영화의 황금기와 전시 영국 영화 프랑스 영화의 황금기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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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영화의 황금기와 전시 영국 영화 프랑스 영화의 황금기 (1935-1939)1935년부터 1930년대 말까지 프랑스 영화감독들은 지적인 내용을 강조하고 철학적이고 심리학적인 주제를 탐구하기 위하여 새로운 기술자원들을 활용하였다.1930년대 후반기 프랑스의 많은 영화는 대체로 그러한 전통의 연장선상에서 파악될 수 있따 영화는 종종 지방이나 도시 노동계급을 무대로 한다. 폭력과 범죄가 빈번히 일어나지만 그것은 증오나 탐욕보다는 열정으로 인한 프랑스적인 방식을 취한다.프랑스의 장편 발성영화는 회화 예술적 전통 및 아방가르드적 무성영화 제작의 influence을 드러내 보이는 동안에는 영화에 이용할 수 있는 문학적, 연극적 자원들에 더 많이 의존하였다. 스탕달, 발자크, 플로베르, 졸라, 그리고 드 모파상의 작품들은 프랑스 문학에 있어서의 주요 경향을 대변한다. 歷史(역사)적으로 프랑스 소설은 전반적인 발성영화의 양식과 밀접한 일종의 리얼리즘으로서 주목할 만한 것이었다. 건전한 성적인 것과 관련된 유머는 세속적인 슬픔과 엇갈린다. 한 장면의 중요한 세부적인 사항들이 구석구석까지 표현된다 따라서 등장인물들과 관객 사이의 거의 확실한 연계가 성립된다 자끄 페데(Jacques Feyder)는 떼레즈 라껭 Therese Raquin (1928)으로 감독으로 출발해 사운드가 도래하자 `시적 리얼리즘`이라는 양식을 확립하였고, 그것은 1930년대 후반에 지배적인 경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