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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야드파의 이론(理論) - 플레이야드파의 시 이론(理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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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0 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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롱사르와 그의 친구들은 코크레학원에서 희랍어 교사인 도라의 지도하에 호머와 소포클레스, 알렉산드리아 시대의 시인들과 접하게 되면서 예술의 concept(개념)을 생각하기 처음 했다. 시인이 추구해야 하는 것은 인간의 삶에나 어…(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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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들의 수준에 이르기 위해서, 또 자신들이 경멸하는 현재와 과거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그들을 모범으로 삼고, 그 수법을 밝히는 동시에 그들의 작품에서 몇몇 원리들을 유추해낼 필요가 있다 플레이아드파의 다양한 선언은 프랑스에서 시 작품의 일반적인 조건들과 각장르의 특수한 법칙들에 마주향하여 고찰해 본 최초의 시도들이다. 학문의 분야에서 처럼 예술의 분야에도 방법들은 넘쳐 흘렀지만 원리들은 전혀 없었다. , 플레이야드파의 이론 - 플레이야드파의 시 이론법학행정레포트 , 플레이야드파의 이론 - 플레이야드파의 시 이론



플레이야드파의 시 theory

중세에는 예술의 여러 분야에서 걸작을 창조했었던 예술가들 중에서 미를 실현하는 일이 교의집이나 일관성 있는 체계에 의존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그러나 1546-1550년 사이에 한 청년 그룹이 문학의 아름다움에 마주향하여 눈을 떴다. 플레이아드파는 탁월한 시인들이 이전에 이미 존재했었다는 것을 알았으며 이 시인들이 작품이 동시대의 유명작가들의 작품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했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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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야드파의 이론(理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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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야드파의 이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또한 그들은 미에는 고유한 규칙이 있다는 것과 이러한 규칙에 특수하거나 보편적인 법전을 부여할 수도 있다는 것도 의심해 보지 않았다. 처음에 [여단](Brigade)이라는 명칭으로 모였던 이들 플레이야드(Pl?iade)의 젊은 시인들에게 사정은 매우 달라지고 있었다. 그들은 무엇을 쓰기 전에 창조하기 전에 무엇인가를 배우고자 했다. 특히 롱사르와 뒤 벨레 두사람이 theory 을 세우는데 전념했는데 그들은 무엇보다도 시인의 신성한 속성 을 역설한다. 중세의 예술의 concept(개념)은 재능과 표현의 뛰어남, 충동적인 자유로움에의 선호로 인해서 애매해졌다.레포트/법학행정



순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플레이야드파는 전시대나 동시 시인들이 지닌 개인의 다양성에 마주향하여 보편적이고 엄격한 의식을 대치시키고자 했다. 롱사르는 시란 본래 종교의 한 요소라는 것을 상기시킴으로써 시인들이 함부로 시를 사용하지 못하도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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