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ora.kr 펩시,코카콜라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fedora6 | fedora.kr report

펩시,코카콜라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fedor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edora6

펩시,코카콜라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5:48

본문




Download :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펩시, 코카콜라의…(생략(省略))



펩시,코카콜라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1910년경, 펩시는 적어도 미국 24 개주에 퍼져 있었다.
결국 브래드햄은 펩시 콜라의 상표를 매각하기에 이르지만 펩시는 판매 책략을 바꾸어 당시로서는 드물게 라디오 광고를 대대적으로 사용해서 발매와 동시에 매상을 크게 향상시킨다. 이미 인기를 끌고 있던 코카콜라(Coca-Cola)의 콜라(Cola)를 차용해간 것이다.
하지만 세계 제 1차 대전 이후로 생산비용이 급격하게 상승하여 펩시 콜라는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수 없었고 인지도가 급격하게 떨어지게 되었다. 논쟁의 여지가 있긴 하지만, 펩시 콜라에는 펩신(pepsin)이라는 소화 작용을 돕는 ingredient이 함유되어 있었다고 한다. 1923년 이후 사라지긴 하지만. 1904년, Bradham은 바틀링 공정을 처음 해, 그 다음해에는 바틀링 프랜차이즈 사업도 벌인다. 하지만 펩시 콜라는 12온스를 5 센트로 판매하여 큰 인기를 누렸다. 펩시는 프랜차이즈 제도를 통해 생산, 판매 시스템을 확대하여, 1906년까지 미국전역에 200의 보틀러와 계약한다. 대 공황 당시에 소프트드링크의 대부분은 1 병(6 온스)에 5 센트로 팔리고 있었다.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펩시 코카콜라마케팅 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펩시,코카콜라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펩시,코카콜라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펩시 2등책략!!
-펩시콜라의 history!
국가
미국
업종
청량음료 제조업
설립자
캘러브 D. 브래덤

설립일
1902년
본사
뉴욕 주 퍼처스
총자산
188억 2900만 덜러 (2000)
매출액
204억 3800만 달러 (2000)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약사 캐레브 브래드햄이 조합한 소화불량 치료약이 펩시콜라의 원조이다. 펩시의 원료는 주로 콜라 너트,바닐라빈즈 등을 원료로 한 것이며,“Brad`s Drink”라고 불렸던 음료로서 약국에서 제조, 판매됐다. 후에 펩시는 콜라 너트의 ‘콜라’와 소화 효소의 ‘펩신’으로부터 `펩시콜라`라고 이름을 지었고, 펩시콜라회사를 설립해서 본격적인 판매를 처음 한다.Brad Drink에 콜라 씨앗도, 카페인 ingredient도 들어가지 않았으나, Bradham은 펩시콜라(Pepsi-cola)로 이름을 바꾼다.
전체 7,5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edora.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